소확행

강북구 수유동 연탄집/생고기 맛집

행복벗 2022. 5. 12. 18:18
728x90

고기 좋아하세요?
연탄불에 구워 먹는 생고기!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군침부터 스윽~
강북 수유역 근처 고기 맛집 소개합니다.

고기가 생각날 때마다 가게 되는 곳이에요.
연탄집의 고기는 유독 부드럽고 맛있답니다.
갈비살을 주문했어요.

고기 빛깔도 참 곱지요?

우와, 한껏 위로 부풀어 오른 폭탄 계란찜!
너무 맛있어서 이것만으로도 밥 한 공기 뚝딱입니다.^^

고기가 익어가는 소리까지 맛있는 곳.
수유역 연탄집입니다.🤗

떡과 버섯 구이도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단호박도 나오네요.🙆‍♀️

된장찌개도 딱 좋아요.👍

상추에 갈비살 한 점 올리고 콩나물 파무침 살짝 올리면
음~ 이맛이죠.

메뉴와 가격 보실까요?
생삼겹살이 14.000원,
우리가 먹은 소갈비살이 16.000원.
요즘 고깃값이 많이 올랐던데 연탄집은 유지하고 있는 듯요.~~

고기를 구워서도, 생으로도 포장판매가 가능하다니...
굿이에요.👍

우리 집 딸들은 이 계란찜을 너무 좋아해요.
집에서는 못 해주는 계란찜이네요.
부드럽고 간도 알맞아서 밥도둑입니다.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네요.~
사진 보니 군침이 돌아서 😅

콩나물 파무침에 한 입 암~

육회 냉면은 처음 시켜봤는데 육회와 시원한 냉면이 조화를 이루어 참 맛있네요.
살살 비벼서 나눠먹으니 꿀맛이죠.

육회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사실 연탄집 육회비빔밥을 엄청 좋아해요.😁

굽고 또 굽고~  구운 마늘까지 맛집.ㅎㅎ

고기가 생각날 때 달려갈 맛집이 있다는 게 참 행복합니다.
강북구 수유동 고기 맛집 연탄집 어떠셨나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