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달빛 과자 상점/일산 스콘 맛집

행복벗 2022. 5. 1. 00:08
728x90

달빛과자상점에 다녀왔어요.~~

일산 정발산에 위치하고 있는
핫한 스콘 맛집이에요.

감성 돋지요.~
'소중한 당신' 이라는 말,
너무 좋으네요.❤

매장은 자그마한 규모인데요.

우와~~ 스콘이 정말 탐스러워요.

다 맛있어 보이는데 뭘 골라야할지?

플레인, 초코, 치즈, 유자 스콘을 주문했어요.

매장 안 풍경.
아기자기 해요.

평소엔 대기가 길어 한참 기다려야 하는 곳인데요.

오늘은 바로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런 날도 있네요.ㅎ~

since 2017

스콘 말고도 맛있는 디저트가 많아요.

4월에서 9월까지
목, 금, 토, 일요일! 주 4회.
A.M.11시 오픈, P.M.7시 마감 합니다.

6개가 예쁘게 담겼네요.

뚜껑을 여니 고소한 냄새가 폴폴~

스콘 맛있게 먹는 법도 알려주고요.
어떤 맛부터 먹을까요?

플레인과 초코 당첨! 정말 맛있네요.

음~ 유자 스콘 너무 맛있겠죠?

치즈도 좋아해요.~~

맛도 좋지만 스콘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 완전 좋을 것 같아요.👍

달빛과자상점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28번지 1층이고요.
전화번호는 031-811-3128.

정말 맛있는 스콘이 드시고 싶을 때 찾아주세요.
이상 달빛과자상점 소개를 마칩니다.🤗

#달빛과자상점 #정발산스콘맛집
#디저트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