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맑음 케이크/ 인생 에그 타르트집

행복벗 2022. 5. 30. 18:38
728x90

요즘 맛있는 간식을 선물해 주는 언니 덕분에
입이 호강하네요.
일산 타르트 맛집 맑음 케이크를 소개합니다.🤗

박스도 샛노랑색이네요.
밝고 맑지요.^^

우리 집은 다섯 식구.
사이좋게 한 개씩 먹으라고 다섯 개가 들어있네요.

인생 에그 타르트!
포장을 살포시 열어 봅니다.

오~ 비주얼 좋구요.
맛은 어떨지 빨리 먹어보고 싶어요.

사진 찍으려고 최대한 예쁘게 컷팅했어요.ㅎㅎ

단면은 이런 모습이에요.
촉촉해 보이지요?
한 입 암~ 하고 먹어보니
우와와~ 인생 타르트 맞네요.👍

언니 덕분에 타르트 맛집도 알게 되서
기분이 좋습니다.~
너무 맛있으니 이렇게 소개도 해 보고요.^^

맑음 케이크는 대화점, 정발산점이 있는데요.
곧 곳곳에서 매장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해요.
널리 알리고 싶은 맛집이니까요.👍

타르트 좋아하세요?
저는 마니아는 아닌데
이 에그 타르트는 정말 맛있어요.

귀염뽀작 스티커도 예뻐서 찍어봤어요.

맑음 케이크 매장 모습입니다.

다른 제품도 먹어보고 싶어요.~

이 노란 간판처럼
우리의 일상이 늘 맑았으면 좋겠습니다.😄

일산 명품 타르트 맛집.
맑음 케이크의 인생 에그 타르트!
정말 기분좋은 선물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