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일산 팔덕식당

행복벗 2022. 7. 21. 10:48
728x90

팔덕식당에 다녀왔어요.
등갈비찜으로 아주 핫하다네요.

간판에서 포스가 느껴지는 건 왜인지? ^^

평일 점심 시간이라 조금 한가했어요.
주말엔 대기줄이 엄청나다는 맛집입니다.

팔덕이 여덟개의 덕을 얘기하는 건데,
사진에 담질 못했네요.^^;;

자,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내부 모습인데요.
손님들이 있어서 한쪽만 찍었어요.
식당이 크진 않네요.
아쉬웠던 점은 4인 테이블만 있어서
6명이 3명씩 따로 앉아 먹었다는 거에요.ㅠㅠ

처음 간거라 메뉴판을 정독.

메뉴가 간단하네요.
매운 등갈비찜이 주메뉴입니다.
매운 정도는 신라면을 기준으로
좀 더 매운 맛이 제일 약한 맛이라고 해요.
약한 맛도 매울 것 같아서 망설이다
매운 거 못 먹는 3인은 간장 등갈비로,
저를 포함한 3인은 매운 등갈비찜 약한맛으로
주문했어요.

동치미와 소스, 장아찌를 셋팅해주시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메밀전이 아주 맛있더라고요.

제공된 소스를 찍어 먹었더니
더 맛있던걸요.~

간장 등갈비가 먼저 나왔어요.
음~~ 식욕을 자극하는 비주얼과 냄새가... ㅎㅎ

몇 조각 덜어서 맛을 보니
단짠의 맛.
아이들이 무척 좋아할 것 같아요.

이건 곤드레밥이에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것이 매운등갈비찜.
콩나물로 뒤덮여 있네요.

국자로 저어보니 등갈비가^^
새송이 버섯도 듬뿍 들어있어요.

등갈비 양념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살짝 매콤한게 입맛을 돋구워주더라고요.
맛집 인정이요.~~

곤드레밥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갈비찜 국물을 넣고 비벼먹었더니
그것만으로도 엄지척!

콩나물과 갈비살 올려먹으니 정말 꿀맛이요.

곤드레밥 양이 많은데도 맛있어서
추가 주문해서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등갈비가 맛있고,
중간맛 도전해보고 싶었어요.
곤드레밥을 많이 먹어서
직화김치철판볶음밥을 못 먹은 게 제일 아쉬웠네요.
다음엔 꼭 도전!

주말엔 대기로 꽉 찬다는 이곳.
웨이팅없이 먹을 수 있는 평일을 권하고 싶네요.
포장판매도 하고 있어요.

제가 사진을 찍으니
체험단으로 왔냐고 묻네요.ㅎㅎ
저도 체험단 하고 싶어요.^^
내돈내산 순수리뷰입니다.~

팔덕식당!
매운등갈비찜, 곤드레밥, 메밀전이 아주 맛있었어요.
저는 일산점에 갔는데
지역마다 있더라고요.
근처에서 팔덕식당을 보시면
꼭 드셔보세요.🤗

팔덕식당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108번길 10 1층
(백석역 6번 출구 790m)

팔덕식당 전화번호:
0507-1345-0882

팔덕식당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11시~21시40분.
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

100인분 한정 판매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