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미아사거리 돼지갈비 맛집 화로구이 우리가

행복벗 2022. 7. 5. 15:50
728x90

강북구 미아사거리 역 근처에
화로구이집 우리가에 다녀왔어요.

2층은 돼지갈비, 3층은 민물장어를 먹을 수 있네요.

지나가보기만 하고 직접 가본 적은 처음인데요.

돼지갈비 맛집을 이제야 알아봤네요.

내부 모습인데요.
벽화처럼 토속적인 인테리어도 멋져요.
여기저기 엄청 넓어서 길 잃어버리는 줄 알았어요.

조금 늦게 도착했더니 세팅이 되어있네요.

기본 상차림이고요.

음~~ 갈비 익는 냄새가 너무 좋아요.

아이들 자리는 따로 세팅해주시고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는 서비스👍
감사했어요.^^

더워서 시원한 동치미부터 맛 보았어요.

달콤한 단호박찜.

양상추 샐러드와 파절이.

해파리 냉채까지~
몇 가지 없지만 맛은 다 마음에 쏙 듭니다.

고기도 좋아보여요.

우와~~ 갈비 익어가는 모습에 군침이 뚝뚝.

얼른 한점 먹어봤어요.
띠용~~ 너무 맛있네요.
미아사거리 돼지갈비 맛집 인정합니다.😆

먹느라고 이후 사진은 없네요.ㅋㅋ
냉면도 먹을 만했어요.^^
메뉴판도 깜빡 했는데
250g에 17.000원.
가격은 좀 비싼 편인것 같아요.
맛있으니 비싸도 이해해야겠죠?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은 신 나게 놀았는데
사진이 없네요.^^;;

모두가 맛있다고 한 마디씩 했던 곳.
미아동 '화로구이 우리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