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제주 훈남횟집

행복벗 2022. 7. 17. 00:05
728x90

이름부터 훈훈한 훈남횟집에 다녀왔어요.

제주도 갔으니까 딱새우, 갈치회, 고등어 회를
맛보고 싶어서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곳이에요.

갈고딱 세트를 주문하니 기본으로 차려진 메뉴에요.
알밥에 콘치즈, 고구마튀김까지~~
처음부터 맘에 쏙 들었던 식당입니다.^^

드디어 딱새우를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은 심심했지만,
식감은 좋았어요.

고등어 회는 참치회랑 비슷한 맛?
이건 세트에 있는 고등어 회고요.

의외로 막내가 너무 잘 먹어서 추가 주문했어요.

추가 주문하니 이렇게 나오네요.

직원분이 김에 싸먹으라고 해서 먹어봤더니
더 맛있더라고요.^^
와사비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코피날 뻔~ ㅋㅋ

아무데서나 먹을 수 없다는 갈치회!
제주도니까 먹어봅니다.^^
은빛의 갈치를 어떻게 회로 먹나 걱정했는데
잘 먹었어요. 쫄깃해요.

마지막으로 딱새우 전복라면.
만원의 행복이었어요. 👍
딱새우도 많이 들어가있고,
전복도 꽤 크죠?
톳이 들어있는데 꼬들꼬들~
저는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가성비가 참 좋았던 훈남횟집!
제주도에서 특별한 회를 드시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
실망하지 않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