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태국 요리 맛집 생어거스틴

행복벗 2022. 10. 13. 01:49
728x90

한강에 바람 쐬러 갔다가 근사한 맛집에 가고 싶어
폭풍 검색 후 선택한 곳, 생어거스틴!

생어거스틴 삼성 파르나스몰점에 다녀왔어요.

파르나스 몰 지하에 입점해 있어서 단독 식당이 아니라 쬐끔 실망했으나, 식당 내부는 아늑하니 분위기가 좋았어요.

생어거스틴 블로그
생어거스틴 블로그

태국 요리 전문 식당은 처음 가봐서 뭘 주문해야 할지
고민하다 가장 좋은 방법인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했지요.~

뿌 팟 봉커리

메뉴 사진과는 차이가 좀 있으나, 맛은 참 좋았답니다.

생어거스틴 블로그

뿌 팟 봉커리는 부드러운 소프트쉘크랩을 껍질째 바삭하게 튀겨 옐로 커리와 함께 즐기는 태국의 대표적 요리라고 해요.
밥을 부르는 커리맛! 정말 밥을 추가해서 맛있게 비벼먹었어요.👍

고기가 빠질 순 없지요. 아들이 선택한 메뉴예요.
바질 쇠고기 볶음. 맛은 있으나 양이 좀 적은 듯해요. 금방 다 먹었네요.^^;;

새우 딤섬은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무료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추가로 주문하고 싶었으나 참았어요.ㅎ~~

제 취저 왕새우 팟타이~~ 매콤한 걸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요. 제가 워낙 팟타이를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추천추천이요.~

딸이 쌀국수가 먹고 싶대서 시켜줬는데 사진 한 장 못 남기고 금세 다 먹어버렸네요.~
쌀국수를 맛 본 딸이 하는 말!

음~ 이 집 쌀국수 잘하네.

생어거스틴에서의 식사는 대만족이었는데요.
저도 모르게 태국요리를 엄청 좋아하고 있었더라고요.

에이드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요.
진심으로 칭찬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아이들도 아무 음식이나 맛있게 먹어주니 감사한 외식 시간이었답니다. 생어거스틴! 또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