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빌리엔젤 딸기 크래프트

행복벗 2022. 6. 25. 08:00
728x90

카톡으로 선물이 왔어요.
딸기 크래프트네요.
케잌도 아닌 것이, 롤케잌도 아닌 것이...

아이스박스에 냉동 상태로 잘 포장되어 왔어요.

어떻게 생겼는지 상자에서 꺼내니 이런 모습.

배송받고 잠시 실온에 두었다가 먹으니
알맞게 녹았네요.

심플한 딸기케잌 같아요.^^

일회용 위생 식기세트가 들어있네요.

이런 모습.

초를 꽂고 축하 노래를 부르며
딸들이 신났어요.

종이 접시가 들어있어서
야외에서 먹어도 문제없겠어요.

이게 도대체 몇겹?

무려 17겹이라네요.
막내가 야심차게 한입 먹어봤어요.
색다른 식감을 음미해보는 모습.ㅎ~

영양 정보를 보니... 지방 함량이 ~ ㅎㅎ

출처-카톡 선물하기

빌리엔젤 크레프트는 카톡 선물로 만날 수 있는데요.
별점 만점의 인기 순위 1위네요.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익숙치않은 식감에
많이 못 먹겠더라고요.
핫한 크레프트 케잌을
맛본 것으로 만족하는 정도에요.^^

출처-카톡 선물하기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랬지만,
남녀노소가 반한다는 맛,
빌리엔젤 크레프트 케잌!
기회가 되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