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왕유부초밥집 '도제'

행복벗 2022. 6. 4. 20:21
728x90

롯데백화점에 쇼핑갔다가
출출해하는 딸을 위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찾다가 발견한 곳. '도제'를 소개합니다.

미아 롯데 백화점 지하 2층에 있답니다.
푸드코트를 갈 때면
늘 눈길을 끌던 비주얼이에요.

너무너무 먹음직스러워보여요.

딸이랑 신나서 골랐어요.ㅎ~

먼저 갯수에 따라 포장용기를 선택해요.
4개, 8개씩 담을 수 있어요.
원하는 메뉴를 골라 담은 후
계산하고 먹으면 되지요.

어머낫,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타코 와사비네요.
가격은 보통 2.550원~3500원 정도에요.

사진으로 보니 제육김치도 있었네요.
명란크랩도 ^^

모두 너무 맛있어보여서 고르고 골라 요렇게~

간장새우만 두 개 넣었어요.

푸짐해 보이죠?
크기는 보통 유부초밥의 2배 정도에요.

딸이 픽한 참치마요.

우삼겹과 떡갈비


딸은 두 개 먹고 배부르다네요.

남은 건 집에서 먹기로 했지요.

위는 콘치즈찜닭, 아래는 장어에요.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먹음직스럽네요.ㅎ~~

대왕유부초밥을 처음 본 막내도 맛있다며
뚝딱 먹었답니다.

도제는 백화점에만 입점해 있나봐요.
아쉽게도 지점이 아직 많지는 않고요.~
대왕유부초밥 어떠셨어요?
비주얼도, 맛도 좋은👍
도제 대왕유부초밥이었습니다.